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최현석 탈락 가능성 흑백요리사 5회 방송 다시보기

by 매일이기적03 2024. 9. 22.










넷플릭스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점점 더 치열해지면서 5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5화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물은 바로 최현석 셰프입니다. 최현석 셰프는 지난 4화에서 탈락 위기에 처했는데, 그가 5화에서 탈락할지 아니면 생존할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흑백요리사 5화 공개일

흑백요리사 5화는 9월 24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4화에서 최현석 셰프는 심사위원들로부터 예상외의 평가를 받으며 탈락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특히 그의 요리가 심사위원들에게 큰 인상을 주지 못해 불안한 상황이 연출되었죠. 따라서 5화에서 그가 어떻게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현석 셰프 탈락 가능성

최현석 셰프는 그동안 다양한 방송에서 창의적인 요리로 주목받아 왔지만, 이번 흑백요리사에서는 평가 기준이 훨씬 더 까다롭습니다.

 

지난 4화에서 그의 요리는 심사위원들 사이에서 엇갈린 평가를 받았고, 이는 그가 탈락 후보에 오르게 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5화에서는 그가 새로운 요리로 평가 반전을 이룰 수 있을지, 아니면 탈락의 위기를 맞게 될지가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흑백요리사 다시 보기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흑백요리사는 회차가 공개된 후 언제든지 다시 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흑팀과 백팀의 치열한 요리 대결이 펼쳐지며, 최현석 셰프의 향후 행보를 확인하기 위해 많은 팬들이 다시 보기를 통해 그 흐름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최현석 셰프의 운명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80인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 20인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오직 맛으로 승부를 걸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

www.netflix.com

 

5화에서 과연 최현석 셰프는 탈락의 고비를 넘기고 다시 기회를 얻을 수 있을까요? 흑백요리사 팬들은 그 결과를 두근거리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흑백요리사 5화는 곧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며, 최현석 셰프의 운명은 그 이후에 밝혀질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할인 사이트 싸게 보는 법

 

넷플릭스 할인 사이트 싸게 보는 법

품앗이로 월 4000원대로 보는 것이 가능했던 넷플릭스가 더 이상 불가능해져 프리미엄 요금제의 경우 17000원을 그대로 매월 지불하고 봐야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피클플러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sfm4.surfingmoon.co.kr

 

 

 

마이시즌 여성용 싱글버튼 트렌치 원피스 - 원피스 | 쿠팡

현재 별점 4.5점, 리뷰 165개를 가진 마이시즌 여성용 싱글버튼 트렌치 원피스!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원피스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근로장려금 신청 시기 지급일

 

근로장려금 신청 시기 지급일

근로장려금은 근로소득이 있는 저소득 근로자와 그 가구에 대해 소득세액 공제와 세액 감면 또는 정액 지급을 통해 근로 의욕을 높이고 경제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제도입니

sfm4.surfingmoon.co.kr

 

 

사원모집 삼성전자 발송 문자 메시지 설마

 

사원모집 삼성전자 발송 문자 메시지 설마

누가 봐도 어이없는 문자메시지가 도착합니다. (주)삼성전자 사원 모집 안내 문구로 시작되는 문자인데 내용도 어이없지만 발신된 전화번호 또한 휴대전화 번호입니다. 과연 이러한 문자에 포

sfm4.surfingmoon.co.kr

 

 

소상공인을 위한 서울시 지원 신속드림자금 대상 신청 방법

 

소상공인을 위한 서울시 지원 신속드림자금 대상 신청 방법

서울시에서는 고금리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신속드림자금을 도입했습니다. 이 자금은 소상공인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융자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sfm4.surfingmoon.co.kr

 

댓글